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백화점 세일기간 2021 : 롯데, 신세계, 현대

오늘은 메이저 백화점 세일기간 2021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6월 말 현재 백화점에서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시작된 세일 이후 메이저 백화점 매출도 20%가량 증가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침체된 내수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 듯합니다.

대표적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인 백화점의 세일기간을 정리해봤습니다.

 

백화점 세일기간 2021

롯데백화점 세일기간

롯데백화점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고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롯데백화점은 6월 24일부터 7월 11일 일요일까지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백화점 세일기간 2021

 

지난주 롯데백화점에서는 명품, 남성/스포츠, 잡화/여성, 생활가전 순으로 매출이 높았다고 하는데요, 아래 브랜드에서 세일 및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쇼핑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요즘 유행인 나이키 와플원을 본점과 잠실점 등에서 할인된 특가로 선보이고 있고,

백화점 세일기간 2021백화점 세일기간 2021

기타 브랜드도 롯데온에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세일기간 2021백화점 세일기간 2021

▼ 롯데온 바로가기

https://www.lotteon.com/p/display/main/lotteon

 

올해도 아쉽게 여행을 가지 못한 분들은 리빙, 홈 인테리어 상품에 많은 관심을 두실 텐데요,

알레르망, 닥스, 레노마 등 15개 유명 침구 브랜드는 전 지점에서 여름 시즌 특별 기획전을 열어 최대 최대 40~7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여름철 침구를 마련할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백화점 세일기간 2021백화점 세일기간 2021

 

키엘, 비오템에서는 특별 세트 구매 시 포인트 추가 적립과 디럭스 샘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백화점 세일기간

신세계 백화점 세일도 빠질 수 없겠죠.

신세계백화점에서는 명품과 함께 여성 패션, 남성 패션에서 매출이 특히 많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역시 6월 24일부터 7월 11일 일요일까지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남점, 센텀점, 대구점, 광주점에서는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을 열고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행사에는 지컷, 스튜디오톰보이, 블랙야크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또한 휴가철을 맞아 골프, 수영 등 레저 관련 용품들도 할인 판매한다고 하니 이번 여름에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신세계 백화점을 이용해보시는 곳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잭니클라우스, 블랙앤화이트, 빈폴 골프 등은 최대 20%, 아레나, 나이키 스윔, 엘르 등을 최대 30%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신세계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무료 음료 이용권, 제휴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세일기간 2021

 

또한 새로운 브랜드를 팔로우하면 전점 식당가, 스위트/델리, 푸드코드/푸드홀에서 1만 원 이상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니 이 점도 쇼핑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

[신세계 혜택 자세히 보기]

https://www.shinsegae.com/shopping/event/view.do?eventSeq=191&

 

미리 만나는 라이브 혜택 SALE by SHINSEGAE | 뉴스&이벤트 - 신세계백화점

 

www.shinsegae.com

 

현대백화점 세일기간

현대백화점도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화점 세일기간입니다.

할인율에 따른 주요 참여 브랜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세일 브랜드입니다.

백화점 세일기간 2021백화점 세일기간 2021백화점 세일기간 2021

 

아래는 시즌오프 브랜드입니다.

백화점 세일기간 2021백화점 세일기간 2021

 

백화점 세일기간 2021 외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남겨둡니다.

오픈마켓, 종합몰, 백화점, 마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쇼핑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바로가기

https://ksale.org/companions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업체

ksale.org